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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프로토콜 호재, 시세, 전망 총 정리!

by Yeomworld 2021. 6.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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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프로토콜

<CRE>

 

 

 

 

 

목차.
1. 캐리프로토콜이란?
2. 캐리프로토콜의 홈페이지를 들여다보자!
3. 캐리프로토콜의 시세
4. 캐리프로토콜의 호재

 

 

 

 

 

시가총액 : 479.2억원 (21.06.28기준)

총공급량 : 8,977,684,646

 

 

 

1. 캐리프로토콜이란?

 

캐리프로토콜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커머스 시장에 흩어져 있는 결제 데이터를 하나로 통합하고, 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방대한 오프라인 거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캐리 생태계 안에서 소비자들은 데이터에 대한 통제권을 되찾고, 점주들은 매장별 개별 토큰(BT, 브랜디드 토큰) 을 발행하여 고객과 소통하며, 광고주는 효율적인 마이크로 타겟팅 광고를 집행할수 있다.

 

 -캐리프로토콜 브랜드 토큰-

일반적으로 상점은 소비자들의 구매 대가로 포인트 또는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재구매를 유도하고 캐리프로토콜은 상점별브랜드 토큰을 통하여 포인트나 쿠폰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 토큰은 소비자가 블록체인에 결제 데이터를 올리는 것과는 무관하게 상점이 발급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토큰(BT)은 상점이 발행하는 채권의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브랜드 토큰을 받은 소비자들은 재화, 서비스, 혜택 등을 받을 의무가 생기게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브랜드토큰은 광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광고주들은 데이터를 가공하고 광고 목적에 맞는 소비자를 구분하여 캐리프로토콜상에서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광고를 수신하게 되는 경우 보상으로 광고형 BT와 캐리프로토콜(CRE)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광고주 입장에서는 매체에 지불하는 비용을 최소화하고 이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돌려줌으로써 더 낮은 비용으로 광고하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높이는 효과를 가질수 있을 것이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소비자는 상점에 방문하여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고객으로서 캐리프로토콜에 참여하여 4가지의 효용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1. 캐리프로토콜 내에 상점의 이용 보상으로 브랜드토콘(BT)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브랜드토큰은 포인트/쿠폰의 역할을 하며 이후 재방문 시 해당하는 브랜드토큰을 사용 할 수 있게 됩니다.

 

2. 결제 데이터의 업로드 보상으로 캐리프로토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결제를 한 후 이 결제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으며, 데이터를 공유함으로서 그에 대한 보상으로 캐리프로토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광고 수신의 대가로 캐리프로토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마케팅 매체와 같은 중간 매체를 제거함으로서 이 중간 매체에 지불되던 금액들이 고객에게 돌아가게 되죠.

 

4. 각 상점별 포인트나 쿠폰을 하나의 앱으로 관리 할 수 있게됩니다. 기존 상점들은 서로가 각각 다른 쿠폰이나 포인트를 제공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관리하기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사용하기도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캐리프롵노콜은 캐리 지갑앱을 통해 손쉽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상점-

상점은 소비자에게 재화와 용역을 제공하고 이에 대한 대가로 가상화폐, 암호화폐를 받습니다.

소비자와 같은 캐리프로토콜의 주요 참여자로서 참여를 통해 2가지의 효용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1. 소비자들은 위의 나와있는 4가지의 효용들은 인해 캐리프로토콜 안에 있는 상점을 이용할 이유가 있게 때문에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더 많은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2. 소비자들은 쉽게 관리 할 수 있게 됩니다. 캐리프로토콜은 누구나 사용하기 쉬운 형태로 제공되며 이를 통해 상점은 고객에 대한 더 많은 이해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토큰을 활용해 소비자와 상호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2. 캐리프로토콜 홈페이지를 들여다보자!

 

캐리프로토콜은 상점을 방문한 소비자에게 구매 데이터 통제권 및 보상을 주며, 광고주가 보다 효율적인 타겟팅 광고를 할 수 있도록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자 합니다.

 

 

-캐리프로토콜의 파트너사-

캐리프로토콜의 파트너사

캐리프로토콜의 파트너사는 spoqa, banksalad, petdoc, digitus, syrup wallet, rootone, coinmanager, spc가 있습니다.

 

 

-캐리프로토콜의 투자자-

hashed, kenetic, signum capital, X, Draper dragon, ledger capital, arrington xrp capital, lemniscap, linkvc, foundation, one block, ba capital, elysium, ticker capital, node capital, iost, bluehill, passport capital, rocketfuel 등 많은 회사들이 캐리프로토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캐리프로토콜의 개발자-

오프라인 분야의 전문가들이 개발합니다.

캐리팀은 오프라인 매장 문제 해결에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오픈 소스 개발과 서비스 운영 경험으로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3. 캐리프로토콜의 시세

 

캐리프로토콜이 상장된 당시에는 엄청난 상장빔을 쏴주었었죠.

5원대의 가격으로 상장되어 120원까지 상승했었습니다.

2000%이상의 급등을 보여주었죠.

 

그 이후 가격이 상장당시의 가격으로 다시 내려와 기나긴 횡보를 시작했습니다.

이번에 불장이 오면서 전 고점을 향해 가나 싶었지만 전고점의 반절 가격인 60원까지도 못가고 다시 하락했었죠.

 

 

4. 캐리프로토콜의 호재

캐리, 서비스 출시 계획 및 프로모션 발표!

 

CRE 스테이킹 메커니즘을 사용한 최초의 캐리 지원 서비스는 한국 시장을 겨냥한 2021년 7월에 시작됩니다.

 

캐리 서비스의 초기버전은 CRE 보유자를 위한 것이고, 사람들은 이미 보유하고 있는 캐리 토큰을 입금하고 락인 기간 동안 거기에 잠그고 국내 최대 SMB 로열티 서비스인 도도포인트의 모바일 소비자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니버설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인트로 오프라인 세계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대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상품과 서비스의 범위를 전국에 있는 22,000개의 누적 도도 매장으로 확장할것이다.

 

캐리는 원활한 사용자 경험 서비스를 통해 오프라인 세상에 데이터 혁신을 가져 오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통합을 시작으로 캐리는 토큰 유틸리티를 소비자와 오프라인 상점을 혜택으로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켓 플레이스로 확장 할 것입니다.

사전 출시 마케팅 캠페인 시작한다고 하니 이벤트 참여하셔서 혜택과 CRE보상 받으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캐리프로토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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